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비즈한국 BIZ.HANKOOK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비즈한국×한화건설] 한화건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분양

항공국가산업단지 등 개발 호재에 교통, 생활환경 등 뛰어난 입지

2017.04.20(Thu) 11:07:53

한화건설은 경상남도 진주시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 사업지구 E3블록에 아파트 424세대와 오피스텔 50실로 구성된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을 분양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지하 2층에서 지상 37~38층, 아파트 3개동, 오피스텔 1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420가구, 펜트하우스 103㎡ 4가구, 오피스텔 82㎡ 50실로 구성된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조감도. 사진=한화건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이 위치한 신진주역세권 도시개발 사업지구는 진주시 가좌동 일원에 96만 4693㎡ 규모로 개발된다. 약 7000가구 2만여 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지구다.  

 

지구 내에 주거시설과 유통, 상업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이며, 진주혁신도시 및 항공국가산업단지, 정촌산업단지로 대표되는 진주 3대 프리미엄 개발지와 가까운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직주근접 배후단지로써 수혜가 기대된다. 경남 사천시에서는 항공정비(MRO)사업을 추진 중이다. 따라서 사천 항공산업단지와 인접한 신진주역세권지구도 사업 개발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의 가장 큰 장점으로 뛰어난 교통환경이 꼽힌다. 단지 인근으로 진주IC가 인접하고 있어 남해고속도로 및 통영~대전고속도로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지 남쪽으로 KTX 진주역을 통해 경전선을 가까이 이용할 수 있다. 북측으로는 교통종합정보센터의 이전이 예정돼 있어 진주 교통의 중심지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사업지 인근으로 항공국가산업단지, 뿌리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으로 대규모 고용인구 창출과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예상된다.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아파트 지상층 전체 필로티설계와 데크형 주차장 구성으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단지로 조성된다. 또한 전 세대 남향 위주의 판상형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채광성이 우수하다. 

 

아파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중심으로 구성됐다. 부동산 시장에서 수요가 가장 많은 4인 가족 기준으로 가족 구성원이 각각 개별 침실을 활용, 실거주자의 취향과 생활양식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구성할 수 있도록 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방 3개와 거실 1개로 이뤄지며 4베이, 4룸 구조로 공간효율성도 높였다. 

 

특히, 가족 구성원별로 제공되는 방 이외에 남는 1개의 방을 드레스룸이나 서재, 다용도실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실 사용 공간까지 확대할 수 있어 소비자에 큰 인기가 예상된다.

 

한화건설 김기영 마케팅팀장은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대형 브랜드 단지로서 진주혁신도시, 항공국가산업단지 등 개발호재가 많아 지역 내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화건설은 ‘신진주역세권 꿈에그린’ 홍보관을 경상남도 진주시 상대동 292-21에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 진주시 주약동 766-41에 견본주택도 개관했다(분양문의 : 1522-4300).​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