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KGB택배, 고객 최일선 종사자 교육 강화 나서

2014.05.13(Tue) 10:13:53

   
KGB택배(주)(사장 장지휘)가 고객들과 최접점에 있는 전국 대리점 종사자들의 서비스 교육 강화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2014 중장기 사업전략 중의 하나로 전국대리점 종사자들인 2500명의 대리점장과 관리사원, OP사원, 영업소장 등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4월부터 6월까지 2개월에 걸쳐 총 8회를 시행한다.

KGB택배의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은 대리점 종사자들의 택배서비스 업무 역량강화와 사기진작을 통해 고객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나아가 KGB택배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전국을 총 8개 권역으로 나누어 진행되는 순회교육이다.

주요 교육내용은 국내 물류시장 환경과 회사 추진정책에 대한 발표와 회사비전에 대한 고찰, 우수종사자의 영업 및 마케팅전략 공유, 한국CS아카데미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한 관계기술 교육 등 종사자들에게 유익한 교육으로 진행되며, 일선 종사자들의 업무 전문성 함양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또한 KGB택배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우수종사자들을 포상을 통해 영업과 서비스 최 일선 종사자들의 사기증진을 도모하며, 미래에 대한 노력도 당부하는 자리다. 이와 함께 교육 후에는 종사자 및 종사자 가족들과 본사 직원이 함께 체육대회에 참여하여 종사자들 간의 화합과 친목을 다지면서 교육을 마무리한다.

한편 KGB택배는 2014년 중장기 사업전략의 일환으로 전국대리점 종사자들의 역량강화와 품질서비스를 제고하기 위해 3월부터 5월까지 ‘택배전문가 양성과정’으로 2주간의 연수교육을 6기까지 실시하고 있다. 특히 4월부터 6월까지는 전국 2500명의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전국대리점 종사자 집체교육’을 시행, KGB택배의 경쟁력을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손정우 기자

jwso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