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카페베네, 축구 국가대표팀 선전 기원 패키지 전달

2014.05.15(Thu) 11:07:12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지난 14일 세계인의 축구 축제 D-30일을 기념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선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카페베네 측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파주NFC를 직접 방문해, 홍명보 감독과 선수단 대표로 참석한 이청용, 손흥민 선수에게 카페베네가 특별 제작한 VIP 패스포트와 축구 응원도구, 투명 텀블러로 구성된 베네악마패키지를 전달했다.

선수단을 위해 특별 제작된 카페베네 VIP 패스포트는 이번 월드컵에 출전하는 선수 개인의 실제 사진과 함께,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국가대표 선수로서 전 세계 최고의 축구 선수들과의 경쟁에서 정정당당한 승부를 통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어주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

월드컵 공식 응원 머플러와 휴대용 투명 텀블러 형태의 베네 악마보틀로 구성된 베네 악마패키지는 전 국민의 뜨거운 응원과 열정 넘치는 에너지를 받아 반드시 승리하기를 염원한다는 의미를 담아 특별 제작했다.

2011년부터 대한축구협회와 축구국가대표팀의 공식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는 카페베네는 ‘카페베네 U리그 챔피언십’축구대회 지원 및 파주 NFC 커피 지원 등 매해 다각적인 방법으로 대한민국 축구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브라질에서 열리는 축구 축제를 한 달여 앞두고, 대한민국 축구 대표 선수단이 부상 없이 멋진 경기를 펼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카페베네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면서,“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국가대표 축구선수들을 응원하고, 대한민국 축구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