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브랜드 죠스떡볶이가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SNS 문화이벤트를 마련했다.죠스푸드에서 운영하는 죠스떡볶이(대표 나상균)는 죠스떡복이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을 통해 디즈니 애니메이션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실사판 영화 ‘말레피센트’와 관련해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영화 ‘말레피센트’예매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잠자는 숲 속의 공주를 깨울 수 있는 자신만의 유쾌하고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댓글로 남기면 트위터와 페이스북 각 채널 별로 30명씩 총 60명을 뽑는다. 영화예매권은 1인 2매로 증정된다. 이벤트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죠스떡볶이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일부터는 전국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영화 ‘말레피센트’의 주인공인 마녀 말레피센트의 뿔 이미지가 인쇄된 부채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부채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 비치된 부채를 자유롭게 가져가면 된다.
죠스푸드 관계자는“성년의 날을 맞이해 죠스떡볶이의 주 고객인 20~30 고객들과 곧 성년이 될 예비 죠스떡볶이 고객 분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죠스푸드가 열정과 젊음이 넘치는 브랜드 인만큼, 앞으로도 젊은 감각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oun@bizhank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