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홈씨씨인테리어, 서울에 첫 전시판매장 오픈

2015.08.19(Wed) 11:29:09

   
 

KCC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을 지난 18일 서울에 첫 출점했다고 밝혔다.

이날 서초본점 오픈식 내외 VIP와 홈씨씨인테리어 광고 모델인 전소민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식을 갖고 참석자들과 일반 고객들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전시판매장 각 패키지 인테리어 현장을 둘러보았다.

홈씨씨인테리어 '서초본점'은 올해 여섯 번째이자 서울에는 처음으로 문을 연 전시판매장으로 약150평 규모다.

이번 서초본점 오픈은 올 초부터 광주, 부산, 창원, 분당, 일산 등 수도권 및 지방 중심으로 전시판매장을 출점한 KCC가 가장 큰 시장인 서울에 본격 진출했다는 점에 의미가 있다.

서초본점 내부는 홈씨씨인테리어 3가지 패키지인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의 거실, 주방, 욕실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쇼룸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주하며 현장에서 상담,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쇼룸에 전시된 빌트인 가전 제품 및 가구들도 옵션별로 현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인테리어 소품들과 바닥재, 마루재 등 인테리어 자재들까지도 한자리에서 직접 볼 수 있다.

서초본점은 이번 전시판매장 오픈 기념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