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커피 업계, “잘나갈수록 싸게~” 할인행사 봇물

2015.08.12(Wed) 16:54:31

커피업계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근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했던 커피나 관련용품 등 각 브랜드의 인기제품을 대폭 할인하거나 여름에 활용도가 높은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소비자의 발길을 잡기 위해 노력 하고 있다.

   
 

◆ 스테디셀러 마시고 여름휴가 떠나자 ‘엔제리너스’

엔제리너스커피는 ‘아메리치노’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신제품 아메리치노, 화이트 베리 초코스노우, 피치 요거트 빙, 피치 망고 빙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1일까지 '즉석 행운권'을 제공하고 이태리 에스프레소 테마 여행권, 후지 인스탁스 카메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 빙수를 먹으면 아메리카노와 베이글이 덤으로 ’드롭탑’

드롭탑은 아메리카노와 베이글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氷(빙) 아이스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여름철 특히 인기 있는 우유빙수를 구매한 고객에게 함께 먹을 수 있는 베이글이나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오는 8월 23일까지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진행한다.

◆ 홈카페족 베스트셀러 최대 50% 할인 ‘어라운지’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는 8월 한 달간 홈카페족에게 가장 인기 있는 원두와 커피용품 등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매일 2시에 특가 아이템을 공개하며 어라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내일 할인 아이템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는 최근 핸드드립 커피의 인기로 주목받고 있는 북유럽 대표 커피 머신 ‘윌파 브로우 머신’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해당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한정판 여름음료 마시면 비치볼이 무료 ‘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크런치 카라멜 프라푸치노, 선라이즈 애플주스 여름 음료 2종과 19가지 머그, 텀블러, 머들러, 코스터 등을 출시하고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까지 여름 신제품 등 이벤트 음료 2잔을 구매 시마다 여름 휴가지에서 사용하면 좋을 스타벅스 볼을 증정한다. 한편, 신제품은 모두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로 9월 1일까지 한국 스타벅스에서만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다.

김영덕 기자

duc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