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이 달 K5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트리플케어 ▲중고차가격보장 서비스를 진행하는 한편, ▲K5 시승이벤트 ▲전시장 방문고객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신형 K5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고,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중형차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
기아차는 8월 신형 K5 출고고객(개인 및 개인사업자에 限)을 대상으로 ▲안심케어 ▲서비스케어 ▲패밀리케어 세 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트리플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안심케어 프로그램이란 차량 출고 후 6개월간 1회에 한해 차량 전·후방 범퍼, 전면유리, 사이드미러에 스크래치가 발생했을 때 최대 30만원까지 무상으로 수리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신형 K5를 인도 받았을 때의 설렘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 같은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
이어 서비스케어 프로그램은 1년간 2회에 한해 차량 수리가 필요한 상황에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 담당직원이 차량 인수부터 수리 후 차량 인도까지 해주는 도어투도어 정비 프로그램이다.
끝으로 패밀리케어 프로그램은 신형K5를 구매한 고객들이 가족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전국 33개 유명 리조트 숙박권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하다.
이어, 기아자동차는 지난 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지점 또는 시승센터를 방문해 신형 K5를 시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타고 보내고 받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전국 유명 리조트 숙박권을(1박), 200명에게는 4만9천원 상당의 JBL GO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9월 7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