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자사 최고급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BACH)’의 광고를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키친바흐’는 기능, 디자인,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명품 가구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월드 클래스(World class)’로, 주방은 물론 집 전체의 격을 높여준다. ‘월드클래스 키친바흐’라는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광고를 통해, 한샘 키친바흐는 3,5,7 그레이드로 나눴다. 키친바흐7은‘월드클래스’라는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한다.
한샘은 부엌의 중요성과 키친바흐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최근 국내를 넘어 월드스타로 등극한 배우 전지현 씨를 키친바흐 모델로 선정해, 영화 ‘반지의 제왕’ 촬영지인 뉴질랜드 퀸즈타운 숲에 키친바흐를 직접 설치해 전지현 씨가 가족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는 장면을 연출했다.전지현씨가 출연한 키친바흐 광고는 5월부터 방송 및 잡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한샘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키친바흐 마케팅에 돌입, 40평형대에 맞춰 개발된 키친바흐3 시리즈 제품 중 바흐 화이트, 바흐 그레이, 바흐 탠저린 등 세 개 제품을 ‘전지현의 부엌’으로 정하고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부엌가구전문 대형전시장 ‘한샘키친바흐’ 매장에 방문해 ‘전지현의 부엌’에서 기념촬영을 한 후 응모하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 홈페이지 내한샘 관계자는 “전지현 씨를 통해 키친바흐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 곧 집’이라는 한샘의 기업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youn@bizhank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