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바캉스' 위한 여성용 스마트 아이템 대세

2015.07.22(Wed) 14:28:01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및 해외로 휴가를 떠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여성의 경우 휴양지에서도 돋보이고 싶은 마음에 옷, 화장품 등 다양한 종류의 물품들로 짐을 꾸리느라 금새 가방이 무거워지기 마련.

이러한 고민에 시달리고 있는 여성이라면 여행 짐을 줄여줄 수 있는 스마트한 바캉스 아이템으로 가방을 꾸려보자. 바캉스 짐은 줄이고 휴가의 즐거움은 배로 늘릴 수 있다.

◆ 속옷 짐은 줄이고, 상쾌함은 높이는 ‘1석 2조’ 아이템 팬티라이너

휴가지에서는 여러 변수로 속옷을 갈아 입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럴 때 필요한 여성 용품이 바로 ‘팬티라이너’. 불가피한 상황으로 속옷 여분이 모자랄 때, 여성 분비물이 많아져 불쾌함을 느낄 때 등 여러 상황에서 팬티라이너를 활용하면 상쾌함과 동시에 속옷이 차지하는 짐의 부피를 줄일 수 있어 효과적이다.

특히 여성들이 여행지로 선호하는 동남아 지역과 같이 덥고 습한 휴양지에서는 땀이 많이 배출되고, 급격한 기온 변화로 여성 분비물이 많아져 찝찝함을 느끼기 쉽다.

매 시간 속옷을 갈아 입기 힘든 이러한 환경에서 팬티라이너를 활용해 보자. 적절한 시기에 교체해 준다면 간편함은 물론 상쾌한 기분으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의 ‘좋은순면 참숯 팬티라이너’는 100% 순면커버로 순면속옷을 입은 것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소취기능이 있는 참숯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분비물 냄새를 잡아준다.

◆ 물 없이도 샴푸 가능한 ‘드라이 샴푸’로 짐은 줄이고 스타일은 살리고!

여름철 여행은 높은 기온과 습도로 두피에 땀이 차 머리가 엉겨 붙는 경우가 많다.

무더운 날씨로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 모발이 번들거리거나 두피에서 냄새가 날

수 있고, ‘떡진 머리’때문에 헤어 스타일이 살지 않아 사진 찍기도 꺼리는 여성들이 많다.

이럴 때는 물 없이도 모발의 기름기나 오염물을 제거하고, 스프레이 방식이라 휴대가 편리해 가방 속 짐도 줄여주는 실속 아이템 ‘드라이 샴푸’로 고민을 해결해보자.

르네휘테르의 ‘나뚜리아 드라이샴푸’는 은은한 향의 제품을 뿌리면 머리에 흰 가루가 퍼지며 유분을 흡수한다. 피지와 먼지 등 더러움을 흡착해 유분기 제거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한 번에’ 무거운 세면 도구 짐 줄여주는 클렌징 아이템

여성이라면 누구나 얼굴용 바디용 헤어용 제품들을 챙기다 짐의 부피가 커져 고민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럴 땐 다용도로 활용 가능해 세정 과정과 짐 모두 줄여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을 챙겨보자.

닥터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 은 하나의 제품으로 바디 워시, 페이스 메이크업 클렌저, 샴푸 기능을 갖춰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제품. 여행 가방에서 큰 부피를 차지하는 세면도구의 양을 줄여주는 기특한 아이템이다.

짐은 줄이고 상쾌함은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올 여름 휴가길 짐 부담은 줄이고 즐거움은 배로 누려보자.

김영덕 기자

duc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