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컬럼비아,‘옴니프리즈 제로’쿨링 시장 선점위한 시동 걸어

2014.05.08(Thu) 10:04:23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이번 여름, 쿨링 시장의 리딩 브랜드를 목표로 마케팅에 시동을 걸었다. 혁신적인 냉감 기술 ‘옴니프리즈 제로’의 본격 출시에 맞춘 TV광고 공개로 ‘더위제로 캠페인’을 시작하고 이벤트, 프로모션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컬럼비아의 이번 TV CF는 마치 심장의 두근거림과 같은 강렬한 음향 효과와 함께 ‘옴니프리즈 제로’의 상징인 블루링과 주력 상품인 ‘쿨러 캐치 크루’가 화면을 가득 채웠다. 고객들에게 모델이 아닌 제품과 기술이 주인공임을 부각시키고자 함이다.

컬럼비아 마케팅 관계자는“모델이 아닌 테크놀로지와 제품을 전면에 내세워 새로운 것, 남과 다른 것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 한다”며,“기술과 제품을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발굴하는 것이‘더위제로 캠페인’의 목표다”라고 말했다.

컬럼비아는 여름철 야외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고객층 공략도 강화한다. 스카이72 골프클럽과 제휴를 맺고 자사 제품 협찬 및 마스터즈 골프 대회 후원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와 제휴를 통해 야구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옴니프리즈 제로’ 제품 구입 시 사은품 및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행사 및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곧 진행할 예정이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