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뉴발란스, 홍대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일상을 즐기자

2014.05.08(Thu) 09:53:10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홍대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한다고 9일 밝혔다.

총 면적 800㎡ 규모의 홍대플래그십 스토어는 세계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스토어. 뉴발란스의 역사 및 지향하는 역동적인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총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다.

홍대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PPFE (PAST PRESENT FUTURE EVOLUTION) 내용의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총 3층 규모의 이 매장의 1층은 미국, 영국생산의 리미티드 신발 중심인 프리미엄 존, 2층은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의 신발, 의류, 용품 등 상품으로 구성됐다. 3층은 신개념 문화 체험 공간인 “NB컬쳐하우스”로 구성 젊은이들의 문화의 상징인 홍대 지역의 특성을 반영해 기획 구성됐다.

고객이 러닝화를 착화하고 테스트 러닝을 해볼 수 있는 트레드밀과 다양한 소품들을 전시해 뉴발란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갤러리, 그리고 영상 상영회와 음악 공연이 가능한 공연 공간 등 복합적인 요소들로 구성됐다.

뉴발란스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9일에는 “엑셀런트럭키팩’을 한정 판매하고, 10일부터는 999체리블라썸, 16일부터는 880달마시안의 재발매가 진행되는 등 다양한 행사와 증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9일부터 모든 구매고객에게 홍대플래그십 스토어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히 제작된 휴대폰 케이스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뉴발란스 페이스북 또는 뉴발란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