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한샘 ‘가정의 달 맞이’다양한 행사 진행

2014.04.30(Wed) 15:03:55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한샘신한카드 결제시 마렌 침대(프레임)을 0원에 제공하는 등 5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세트를 한샘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침대(프레임)를 최대 무료로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48만원에 판매되는 내추럴 모던스타일의 ‘마렌’ 침대를 0원에 증정한다.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가장 많은‘폴린(애쉬)’은 58만원 할인된 1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신혼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로맨틱 화이트 스타일의 ‘엘레나’ 침대도 72만원 할인된 1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결제 수단과 상관없이 침대(프레임)를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초등생 가구 ‘조이’를 할인한다. 패키지 구매 비율이 높은 제품을 묶어 할인 이벤트를 기획해 학부모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조이 책상과 LED 조명을 함께 구매 시 추가로 5만원 할인과 침대 (프레임)와 매트리스(SS)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프레임을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한편 어린이날 당일에는 플래그샵에서 2만7900원에 판매하던 타운놀이매트를 9천900원에 파격할인하고(일부 매장에 한함), 어린이 동반 고객에게는 어린이날 선물을 증정(일부 매장에서 진행)한다.

한샘은 가구는 물론 생활용품도 가정의 달 이벤트에 참여한다.퓨어화이트 침구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리털 이불솜 및 순면 패드, 베개솜등을 20% 할인 판매한다.여름 침구세트도 시원한 촉감으로 여름철 침구 소재로 사랑 받는 린넨(linen), 모달 (Modal) 이불세트 구매 시 여름 이불솜을 반값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6개 플래그샵에서는 키친웨어, 수납, 소가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특히 5월 1일부터 6일까지는 매일 한 품목씩 돌아가며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도 있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