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제일제면소, 10호점 대화역점 오픈

2015.04.29(Wed) 16:08:42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5월 1일 초여름 맞이 한정판매 신메뉴를 출시하고 10호점인 대화역점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대화역점은 제일제면소의 10번째 매장으로 가장 큰 규모다. 총 172석 규모에 가족단위 외식 고객을 고려해 회전식 샤브샤브 코너 역시 타 매장 대비 가장 많은 좌석인 62석을 배치했다.

‘회전식 샤브샤브’는 회전 푸드레일 위를 돌아가는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육수가 담긴 개인용 냄비에 각자 익혀먹는 메뉴다.

육류부터 신선한 해산물, 각종 채소와 버섯,  식사류까지 원하는 만큼, 원하는 종류만 골라 먹을 수 있어 푸짐함에 재미까지 더하고 있다.

회전식 샤브샤브 외 일반석은 앞서 오픈한 매장과 마찬가지로 비빔, 잔치, 쟁반, 동치미 등 다양한 면 요리가 주를 이루며 취향에 따라 우동면, 소면, 쌀면, 메밀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우동면과 칼국수면의 경우 제면사가 매장에서 직접 반죽해 만드는 점이 특징이다.

한 그릇 면요리 외에도 수제주먹밥, 튀김, 전골요리, 도시락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제일제면소는 5월 1일부터 초여름 한정판매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는 제일제면소가 매장에서 자가제면한 칼국수 면에 살얼음 낀 육수를 자작하게 붓고, 겉은 바삭바삭 속은 탱글탱글한 왕새우 튀김을 올린 ‘바삭새우냉칼국수’.

제일제면소는 5월 1일부터 6월 16일까지 한정판매 하는 ‘바삭새우냉칼국수’ 출시를 기념해 5월 10일까지 열흘간 고객 행사도 진행한다.

최여정 기자

justice@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