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한샘플래그샵 분당점 확장 오픈

2015.02.16(Mon) 13:59:33

   
 

한샘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샘플래그샵 분당점을 확장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리모델링에 들어간 분당점은 작년 12월 생활용품관리뉴얼을 먼저 진행하고, 올해 1월 중순부터 확장공사를 시작해 약 1.6배 더 넓어진 2800m² (약 860평)규모이다.

새로워진 생활용품관과 더 넓어진 가구관 및 맞춤패브릭관에 새로 부엌관과 수입가구관을 꾸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종합 홈 인테리어 매장으로 변모했다.

한샘플래그샵 분당점 리뉴얼은 신규로 부엌 및 욕실을 전시한 한샘키친&바스 분당전시장도 신설했다. 전시장에는 한샘의 최고급 부엌 브랜드인 키친바흐의 햅틱 오크, 스모크드 오크, 바흐 탠저린과 한샘 욕실 브랜드인 하이바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기존에는 없었던 수입가구관을 새로 구성했다. 세계적 가구브랜드인 나뚜찌사의 가구뿐만 아니라, 독일 명품 소파브랜드 ‘코이노’, 50년 역사의 ‘칼리아 이탈리아’, 독일에서 생산하는 뛰어난 품질의 ‘인도모’,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IMG’ 등 수입 명품브랜드의 가구를 분당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샘 직매장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홈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인테리어에 대한 종합적인 제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샘플래그샵 분당점 리뉴얼을 계획하게 됐다. 가구는 물론이고 생활소품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분당점을 방문해, 다양한 오픈 기념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승해 기자

bsh@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