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신제품 ‘테팔 울트라글리스 스팀다리미’ 업그레이드형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테팔이 출시하는 울트라글리스 스팀다리미 업그레이드형 제품은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는 편의성, 깔끔하게 옷 매무새를 가다듬을 수 있는 세부 기능, 그리고 완벽한 주름 제거를 위한 강력한 파워와 풍부한 스팀량까지 소비자들이 다림질을 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를 겸비하고 있다.
먼저, 새로워진 ‘울트라글리스 스팀다리미’에는 어느 방향으로든 미끄러지듯 손쉽게 옷감을 다릴 수 있도록 고안된 ▲‘테팔 360˚ 듀릴리움 세라믹 열판’이 반영돼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도 적용됐다. 다리미 열판의 앞과 뒤가 유선형으로 돼 각진 형태의 열판이 적용된 다리미와 달리 다림질을 할 때 열판의 모서리에 옷이 걸리거나 주름이 생기지 않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자유자재로 쉽게 방향을 바꿔가며 다림질 할 수 있어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울트라글리스 업그레이드형에는 열판의 온도가 맞지 않아 분사된 스팀이 물방울로 맺히는 불편함을 해소해 주는 ‘누수 방지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따라서, 다리미를 사용하는 도중에 옷감 위에 물방울이 떨어져 얼룩이 생기는 것을 막아 주기 때문에 보다 깨끗하게 다림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