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머니

유안타증권, 후강퉁 전문 상담 게시판 신설

2015.01.21(Wed) 16:32:45

유안타증권은 21일 후강퉁 투자 고객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후강퉁 전문 상담 게시판을 오픈해 운영한다.

후강퉁 전문 상담 게시판은 HTS(홈트레이딩시스템)인 ‘MyNet W’에 신설돼 운영되며, 이를 통해 후강퉁 제도를 비롯해 종목, 세무, 환전, 매매 방법 등 후강퉁과 관련된 모든 질의와 응답이 신속하게 이뤄질 수 있게 됐다.

국내 유일의 중화권 증권사인 유안타증권은 후강퉁 거래에 최적화된 중화권 투자정보 및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올들어 후강퉁 콘텐츠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1월 7일부터 중국시장 최근 이슈 및 테마 분석을 바탕으로 작성된 ‘Story(스토리)가 있는 후강퉁 투자’를 매주 화요일 정기 발간하기 시작했다.

또, ‘후강퉁 투자정보’ 화면을 통해 후강퉁 종목의 실시간 공시 및 뉴스 뿐만 아니라 유망 종목, 유안타 현지 애널리스트의 기업분석 리포트 등 양질의 투자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 16일 후강퉁 tRadar 시황 서비스를 신설해 중국 전문가가 작성한 오전/오후 중국 시황 및 이슈, 유망 종목 관련 정보를 매일 2회 제공하고 있다.

유안타증권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금번 후강퉁 전문 게시판 신설 및 다양한 후강퉁 투자정보 업그레이드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감으로써 중국 투자를 선도하는 중화권 전문 증권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윤지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