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미생’이 직장 생활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으며,평범한 직장인의 삶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식음료 업계는 최근 직장인들에게 응원과 위로를 건내는 ‘미생’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오설록은 오는 18일까지 힘든 직장생활과 잦은 음주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건강한 티타임을 선물하는, ‘멘탈티 직장인 힐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설록 멘탈티 제품 구매 후, 소속 부서나 동호회 슬로건과 새해에 회사나 부서에 바라는 점을 작성 하여 소원 카드를 받고, 카드에 직장동료의 오설록 홈페이지 아이디를 적어 응모하는 이벤트다.
광동제약은 연말연시 술자리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숙취해소 키트'를 보내주는 '직장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 브랜드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에 숙취 에피소드, 응원 메시지 등 글을 올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광동 힘찬하루 헛개차와 헛개파워로 구성된 숙취해소 키트를 보내주는 행사이다. 오는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한국 피자헛은 직장인들이 점심시간 피자를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피자헛은 100분간 피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피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갓 구운 다양한 피자와 샐러드 등을 즐길 수 있고 리치골드, 치즈크러스트, 크라운포켓 등 프리미엄 피자와 베스트 피자를 한 조각 단위로 무제한 제공한다.
주중 점심은 1인 당 9900원, 주중 저녁과 주말에는 1인당 1만 2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