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포털 ‘커리어’는 11일까지 1대1 맞춤형 취업 컨설팅 프로그램인 ‘4주성공취업컨설팅 2기’를 모집한다.
‘4주성공취업컨설팅’은 구직자마다 커리어 개인전담 컨설턴트가 배정되어 4주내 취업을 목표로 한다. 이력서자소서 클리닉과 모의 면접을 통한 자가진단, 기업 추천, 잡매칭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취업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기의 경우 총 34명이 본 컨설팅에 참여했다. 지금까지 2명의 최종 합격자를 배출했다.중견 중소기업 및 대기업 계열사 등 인재 채용을 원하는 170여개 기업과 연계하여 현재 1기 회원 전원이 서류 및 면접 전형 진행 중에 있다.
뚜렷한 구직목표가 없는 취업준비생, 매번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에서 실패를 맛본 취업준비생, 자신이 가진 스펙를 최대한으로 활용해 최적의 직무와 기업을 알고 싶은 취업준비생 등 취업을 준비하는 초대졸·대졸 학력의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 후 1년이내 취업을 하지 못한 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오는 11일까지다. 신청시 작성한 이력서 검토 후 취업의지와 열정 등을 평가해서 총 4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총 4주 간의 커리큘럼에 맞춰 성공 취업을 위한 맞춤 트레이닝을 받게된다.
커리어 김기홍 이사는 <비즈한국>과 통화에서“극심한 취업난에 커리어의 이러한 토탈채용솔루션이 구직자에게는 희망과 가능성을, 기업에게는 역량있는 인재 채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4주성공취업컨설팅’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