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올리브영, 연말세일 첫날 성황

2014.12.04(Thu) 15:54:23

   
 

올리브영이 연말세일 첫날 성황을 이뤘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향수는 전월 동일 대비 약 306% 증가하며 선전했다. 연말인 12월을 맞아 실속 가격으로 선물을 미리 구매하려는 현명한 소비자들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마스크팩은 전년 세일 첫날과 비교해 약 244%가 증가했다. 특히 마스크팩을 구매하는 남성 고객이 증가한 점이 눈에 띄며, 평일 오후 시간임에도 일부 매장에서는 일시 품절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시즌을 반영한 제품들도 강세를 보였다. 갑작스러운 한파로 피부 보습을 각별히 신경 써야 하는 시기인 만큼 다양한 보습 제품과 연말 각종 모임 참석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메이크업 제품들도 인기를 얻었다.
 
비타민과 오메가3 등과 같은 헬스케어 제품은 전년 세일 첫날과 비교해 220%나 증가해 겨울철 건강 관리를 위해 부담 없이 헬스&뷰티 스토어를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올리브영 마케팅 담당자는 “갑자기 찾아온 한파에 피부 보습 및 건강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와 본격적인 연말 선물 시즌 수요로 다양한 제품들이 세일 첫 날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15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세일을 시작으로 연말 쇼핑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의 15주년 기념 ‘땡큐 세일’은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김소현 기자

chy062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