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KCC 학교용 안전 창호 출시

2014.12.03(Wed) 11:30:38

KCC가 안전과 단열 성능을 강화한 학교용 안전 창호를 출시하며 학교 창호 리모델링 시장을 공략한다.
 
최근 정부는 ‘학교안전사고 예방 및 보상에 관한 법률 시행령’을 개정해 향후 학교 건물 신축 및 리모델링시 창호에 대해서는 파손시 파편 비산을 방지할 수 있는 장치 적용에 대한 내용을 의무화했다.

이에 따라 KCC는 학교용 안전 창호를 통해 PVC 프레임에 일반 유리보다 안전성이 강화된 접합유리를 사용하는 등 학교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영업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KCC 학교용 안전 창호는 학생들의 안전이 창호 선택의 가장 중요한 요소임에 주목하고 학교창에 적용되는 유리를 두 장의 유리 사이에 필름을 삽입한 접합유리를 사용했다.

이 제품은 안전성은 물론, 단열성과 방음성이 뛰어난데, 에너지 효율이 높은 로이(Low-E)유리를 복층으로 적용해 단열성을 크게 높일 수 있어 여름철이나 겨울철에 실내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에너지 절약 효과도 높다.
 
이러한 기능성은 물론이고 학교건물의 컬러가 학생들의 창의력과 감수성을 길러주는데 도움이 되는 점을 고려해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했다.

KCC 관계자는 “KCC의 학교용 창호와 유리는 PVC창호의 단열 및 방음 성능과 알루미늄 창호의 컬러 구현력을 동시에 갖추고, 접합유리의 안전성을 고루 갖춘 학교 신축 및 리모델링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다양한 마케팅과 지원 활동으로 KCC 학교용 안전 창호가 겨울방학을 맞은 전국의 초, 중, 고등학교의 리모델링 시장 공략에 주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현 기자

chy062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