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자체 운영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침대 1종과 소파 2종, 그리고 아일랜드 식탁 2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의 경우 아이가 높은 침대에서 떨어질 까봐 바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자거나 넉넉하지 않은 공간 때문에 아빠는 따로 자는 경우가 많다. 한샘몰 신제품 ‘스테디(STEADY)’ 침대는 이 같은 고민을 보완해 동반수면과 보육환경을 지원하는 육아집중형 침대다.
퀸 사이즈 매트리스가 완전히 삽입되는 형태로 높이 26cm다. 일반 침대의 높이가 50cm인데 비해 높이를 낮춰 안정성을 높인 것이다. 개를 양 옆에 설치해 아이 놀이터 겸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보리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소파 ‘듀엘(DUEL)’과 ‘블리스(BLISS)’가 업그레이드 돼 출시됐다. 2012년 출시 이후 2년간 누적 10,000세트 판매를 달성한 한샘몰 베스트 제품이다.
‘듀엘3’ 소파의 업그레이드 키워드는 고급화다. 두툼한 일체형 허리 쿠션과 완만한 각도의 팔걸이 등 기존에 사랑받았던 포인트는 살리되, 좌방석과 등쿠션, 팔걸이 부분에 천연면피 가죽을 사용해 질감과 착석감을 높였다. 좌방석이 마치 뚜껑처럼 분리돼 수납이 가능한 스툴은 실용성 또한 갖췄다. 색상은 초코브라운 한 가지이다.
‘뉴 블리스’의 업그레이드 키워드는 실용성이다. 좌판과 팔걸이가 연결된 좌판일체형 디자인은 가로로 길어 보이는 느낌을 줘서 소파 자체는 물론 좁은 공간도 넓어 보이게 한다. 신소재 이노레더(inno leather: 염분과 수분에 강하며, 높은 내구성을 지녀 스크래치에 강한 합성 가죽)를 사용해 실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겸비했다. 베이지, 모카브라운, 초코 브라운 등 다양한 색상이 있어 집안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일랜드(Island) 식탁은 상판 아래를 수납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다. 조리대, 수납 공간을 한꺼번에 확보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베리’ 아일랜드 식탁 수납형은 수납장 위에 있는 상판을 작업대 또는 식사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베리’ 아일랜드 식탁 수납형에 인출이 가능한 테이블이 추가된 테이블형은 좁은 주방 공간으로 고민하는 2-30평형대 거주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작업대와 수납공간, 식사 공간을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