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카페베네, 몽골 첫 가맹 매장 오픈식 성료

2014.11.03(Mon) 09:38:13

   
 

카페베네는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 내 메트로몰 쇼핑 센터에 몽골 첫 번째 가맹점 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0월 30일에 메트로몰 쇼핑 센터에서 열린 가맹 1호점 그랜드 오픈식에는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와 현지 파트너사가 설립한 법인인 카페베네 몽골리아의 아리온바트 대표 등 국내 및 현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당일 현지 대표 국·민영 방송사 4개를 비롯한 몽골 교육부 장관, 가맹점 계약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 10여 명 등 내빈들도 함께 자리했다. 이와 더불어, 중화권 드라마에 출연하며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김범이 오픈식에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몽골 내 첫 번째 가맹 매장인 카페베네 메트로몰 쇼핑 센터점은 약 33평(104.5m2) 규모로, 총 44석의 좌석과 책장을 여유롭게 배치해 유러피안 감성의 모던 빈티지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카페베네는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빙수와 젤라또 등 기존 직영점 현지 운영을 통해서 베스트셀링 메뉴로 자리잡은 다양한 메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는  “현재 몽골의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시작된 카페 문화의 선두주자로서 2016년까지 20개 이상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소현 기자

chy0628@hanmail.net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