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은 10월 얼굴빛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ANTI-AGING COLOR CONTROL CUSHION SPF 50+/PA+++)’ 100호를 출시한다.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지난 5월 말 출시 이후 지금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이번 출시되는 100호 컬러는 좀 더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하기 원했던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붉은 기를 줄이고 밝은 톤을 강화해 선보인다.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표현은 물론 안티에이징 기능을 더한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피부 안팎의 피부 밀도 개선을 통해 굴곡 없이 매끄러운 피부결로 완성해줌과 동시에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가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것이 특징.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는 녹차 다당체와 그린 미라클 TTM(GreenMiracleTTM)성분이 함유되어있는 이 제품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방어력을 강화시키고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이 집약된 롱 래스팅 콤플렉스가 하루 종일 피부 톤을 균일하게 지속시켜줘,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다크닝 없이 화사한 피부 결로 표현해준다.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 쿠션’은 이번에 출시된 100호를 포함해 102호와 202호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