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이 가을을 맞아 최대 규모의 ‘2014 FALL 세일’을 진행한다.
‘2014 FALL 세일’은 17일부터 21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기초, 색조, 향수, 헤어, 바디, 헬스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히트상품부터 신제품부터 트렌디한 F/W 뷰티 아이템까지 총 9,000여개의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메디힐, 마이뷰티 다이어리, 식물나라, 엘르걸 등이 최대 50%, NYX, 폰즈, 아크네스 등 최대 40%, 로레알, 메이블린 최대35%, 클리오, 케이트, 보타닉힐 보, 버츠비, 키스미 등은 최대 30%가 할인된다.
또한, 닥터자르트, 피지오겔, 아이소이, 페리페라, 마죠리카 마죠르카, 이브로쉐, 실크테라피, 센카, 코티지, 츠바키, 랑방 향수 등은 최대 20%, 바디판타지와 클로에, 존바바토스 향수는 10% 할인되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실속 있게 구입할 수 있다.
세일 종료 후 재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혜택은 22일부터 30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세일기간 동안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하기만 해도 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세일은 가을을 맞아 분위기를 바꿔보려는 고객들을 위해 메이크업, 기초, 바디, 헬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것과 동시, ‘꽃보다청춘’ 손호준과 함께한 풋티지 영상도 기획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CJ올리브영의 ‘2014 FALL 세일’은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이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