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한샘, 전문 디자이너가 엄선한‘홈 인테리어 패키지’판매

2014.09.15(Mon) 11:09:06

   
 

한샘은 불투명한 견적, 너무 많은 선택사항 등 리모델링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15일 18시부터 30시간 한정으로 GS샵 No.1 베스트 딜에서 ‘한샘 홈 인테리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샘은 ‘믿을 수 있는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샘 홈 인테리어 패키지’를 구성해 GS샵 No.1 베스트 딜에서 판매한다.

‘한샘 홈 인테리어 패키지’는 부엌가구는 물론, 욕실, 마루, 붙박이장, 현관장, 창호까지 리모델링에 필요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기존 리모델링은 비전문가인 고객이 싱크대 수도꼭지부터 마루 색상까지 모두 선택했던 결과 달리 한샘 홈 인테리어 패키지는 한샘 디자이너가 엄선해 구성한 패키지 상품을 집의 크기에 맞춰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GS 샵 No.1 베스트 딜을 진행하는 30시간 동안은 최대 10% 할인 쿠폰 제공 및 추가로 최대 40만원의 일시불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옵션으로 선택 할 수 있는 창호 역시 정액쿠폰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창호 시공은 수도권만 가능)

GS 샵 No.1 베스트 딜을 진행하는 30시간동안에는 전문 키친디자이너와의 상담 예약금 일부만 결제하고, 정확한 금액은 실측 상담 후에 확정된다.

한샘 관계자는 “큰 돈을 들이고, 오랜 시간 불편을 감수해 리모델링을 해도 가격이나 제품 사양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던 것이 현실이다. 한샘은 디자이너가 제품을 엄선하고 한샘 전문가가 책임 있는 시공 및 사후관리와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