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샘이 하반기 신제품으로 출시한 소파 ‘리논’ |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쇼핑몰 한샘몰은 하반기 소파 신제품 ‘리논’을 출시하고 신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거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체험단 응모 방법은 9월 21일까지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한 후 한샘몰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에 거실 활용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연을 사진과 함께 남기면 된다. 1등 2명에게는 한샘 리논 소파와 타임 거실장 세트를, 2등 2명에게는‘샘리빙 럭스 거실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첨자는 26일 개별 발표한다. 1,2등 당첨자는 한샘몰 공간 디자이너가 직접 집에 방문해 당첨자의 거실 활용 고민을 해결해준다.
‘리논 소파’는 최고급 면피 가죽과 독립스프링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외관과 편안한 착석감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색상은 브라운과 베이지 두 가지이다.
‘리논 소파’와 함께 두면 좋을 ‘타임 거실장’도 세트로 제공된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한샘몰 관계자는 “거실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동시에, 가족이 아닌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공개되는 공간이기도 해 집 안에서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가장 높은 공간이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가 거실 활용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아름다운 거실을 꾸며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이 많은 가을을 앞두고 신혼부부를 위한 북유럽 스타일 소파 ‘피노’도 선보인다. 등판과 좌판은 모카와 베이지, 회색으로 디자인해 복고풍의 느낌을 살렸다. 팔걸이와 다릿발 부분은 원목의 질감을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