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Marmot)’는 3일 서울 본사에서 2014년 하반기 브랜드 전략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대리점주들을 초청해 상품설명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 마모트는 아웃도어 본연의 기본 기능을 더욱 강화, 국내 아웃도어 시장 TOP 10 진입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 하반기 브랜드 방향성을 제시했다.
마모트는‘최소한의 레이어 시스템으로 최상의 기능성을 제공한다’는 철학과 기술력이 담긴 TRP시스템을 강조했다. ‘TRP시스템’은 땀과 같은 수분을 체외로 이동하고, 체온 밸런스를 조절및 유지하며, 외부의 환경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 소비자에게 최상의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다.
마모트는 산악활동에 적합한 정통 아웃도어 라인(MOUNTAIN OUTDOOR)과 아웃도어와 스포츠의 기능성을 결합한 모멘텀 라인(MOMENTUM),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패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춰 도시의 일상생활에 적합한 라인(CITY TECH)으로 구성됐다.
또한, 마모트가 진행하고 있는 ‘서바이벌 기어(Survival Gear)’ 캠페인의 마케팅 전략과 운영방안이 소개했다. 영업본부 역시 대리점주들에게 하반기 전략상품에 대한 집중적인 프로모션과 매장 점당 매출 강화를 위한 영업 지원을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