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파리바게뜨, 국내산 사과로 만든 ‘가을사과 제품’ 출시

2014.09.03(Wed) 09:09:48

   
 

파리바게뜨가 ‘가을사과 제품’ 10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영천 미니사과를 비롯해 가을 대표 과일인 국내산 사과를 주원료로 한 베이커리로 10월말까지 한정 판매된다. 특히 제품 판매를 통해 국내 사과 농가에 안정된 판로를 제공, 상생을 도모할 수 있어 ‘착한 먹거리’제품이다.

대표 제품인 ‘가을사과 케이크’는 셔벳처럼 상큼한 사과크림과 카라멜 푸딩이 어우러진 케이크로 사과함량이 40%에 달한다. 비타민, 포도당 등이 풍부한 ‘미니사과’를 통째로 얹어 맛과 영양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보슬보슬 우리사과빵’은 소보루와 사과, 크랜베리가 뿌려졌으며, ‘우리사과 페스츄리’는 카라멜 시럽을 넣은 페스츄리에 큼직한 사과과육이 씹히는 간식빵이다.

사과와 부드러운 크림을 듬뿍 담은 ‘가을엔 우리사과롤’,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은 ‘애플 시나몬 파운드’와 ‘사과 타르트’ 등도 앞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제철 사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을사과 제품’ 구매 후 홈페이지에 영수증 번호를 응모하면 20가족을 선정해 사과농장으로 초청해 다양한 체험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빵을 즐기며 국내산 가을 사과의 풍미와 영양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앞으로도 우리 제철 농산물 사용을 확대함으로써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소비자들에게 좋은 베이커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