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쇼핑몰 한샘몰 대표 상품 ‘샘’이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를 기념해 ‘100만 샘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샘 구매 고객이 샘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책상, 의자, 샘 액세서리, 샘키즈 수납장, 모모로 톡톡 등을 동시에 구입하면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한 달간 계속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기존에 구매한 100만 고객 전원에게는 샘 시리즈와 일부 한샘몰 자녀방 제품 구입시 최대 1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한다.
샘은 지난 2009년 ‘수납의 선생님’이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이후, 2011년 20만개, 2013년 80만개에 이어 올해 8월 100만개를 돌파해 1분당 하나씩 팔렸다.
샘은 책장형 수납장이지만 높이와 폭이 다양하고, 서랍과 도어, 다릿발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어 서재는 물론 자녀방, 드레스룸, 주방 등에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샘의 또다른 인기 비결은 합리적인 가격이다. 샘의 대표모델인 120cm 5단 책장은 16.7만원으로 출시됐지만 현재 8.5만원까지 떨어져 가격 부담을 확 줄였다.
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샘이 밀리언셀러로 등극할 수 있었던 주요 요인 중 하나이다. 샘은 전국 어디든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배송이 가능하고, 시공 역시 한샘 전문 시공사원이 제품의 수평 조절부터 뒷마무리까지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한샘은 ‘샘(책장형 수납장)’의 성공에 힘입어 연령대별, 공간별로 샘의 라인업을 확장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