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Target@Biz

[비즈한국×삼천리] 삼천리 스포츠단 2025시즌 첫 우승 기념, SL&C 역대 최대 규모 이벤트 실시

박보겸 프로, 블루캐니언 레이디스 챔피언십 우승…Chai797, 호우섬, 이타마에 스시 등 메뉴 증정 이벤트 실시

2025.03.18(Tue) 09:03:03

SL&C가 박보겸 프로의 ‘블루캐니언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막전 우승을 기념해 3월 17일부터 3월 23일까지 7일간 역대 최대 규모의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SL&C가 박보겸 프로의 ‘블루캐니언 레이디스 챔피언십’ 개막전 우승을 기념해 역대 최대 규모의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삼천리 제공


삼천리 스포츠단 소속인 박보겸 프로는 2025 KLPGA투어 개막전인 ‘블루캐니언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16언더파 272타로 우승을 차지하며 개인 통산 3승을 달성했다. 이번 경기는 박보겸 프로의 우승뿐만 아니라 삼천리 소속 선수들의 맹활약이 돋보였다. 고지우 프로가 준우승, 마다솜 프로와 유현조 프로가 공동 4위, 전예성 프로가 10위를 기록하는 등 톱10(TOP 10)의 절반을 삼천리 스포츠단이 차지하는 유일무이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에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는 삼천리 스포츠단이 우승 및 대회 톱10(TOP 10) 절반을 석권한 기쁨을 나누고자 SL&C가 운영하는 모든 외식 매장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hai797에서는 유린기와 차이 밀크티, 호우섬에서는 홍콩식 새우가지 조림(살롱드 호우섬은 돼지갈비튀김 증정)과 밀크티, 서리재에서는 함흥냉면과 단호박 식혜를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올해 2월 광화문에 새롭게 문을 연 이타마에 스시도 프로모션에 동참한다. 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참다랑어(혼마구로) 사시미를 무료 제공하여 프로모션 혜택을 더욱 확대했다.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2인 이상 주문 시 육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타 쿠폰, 할인, 프로모션 등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삼천리그룹의 외식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SL&C는 Chai797, 호우섬, 바른고기 정육점, 서리재, 이타마에 스시 등 전국 70여 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최근 도쿄 대표 스시 맛집으로 알려진 이타마에 스시를 국내 론칭하며 젊은 세대의 미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 기사는 삼천리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