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 4만잔 돌파

2014.08.29(Fri) 10:51:46

   
 

롯데아사히주류(대표 이재혁)는 지난 6월말 서울 강남역과 부산 해운대에 정식오픈 한 기간 한정 팝업스토어 ‘아사히 수퍼드라이 엑스트라 콜드 바(이하 ‘엑스트라 콜드 바’)’에서 판매된 맥주가 작년 동기간 대비 2배 많은 4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엑스트라 콜드 바’는 ‘아사히 수퍼드라이’와 ‘아사히 수퍼드라이 드라이 블랙’을 영하의 온도(-2℃~0℃)로 제공해 크림같이 부드러운 거품과 상쾌함이 강화된 프리미엄 맥주를 맛 볼 수 있는 곳이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이번 4만잔 돌파를 기념해 방송인 공서영과 최희가 각각 ‘엑스트라 콜드 바’ 부산점과 서울점을 방문하고, 오는 9월 초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아사히 맥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엑스트라 콜드 바’에 대한 고객 분들의 높은 관심과 만족감으로 서울점은 물론, 올해 새롭게 오픈 한 부산점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짧은 시간 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며 “수퍼드라이 4만잔 돌파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와 함께 ‘엑스트라 콜드 바’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엑스트라 콜드 바’는 서울점과 부산점 모두 오는 9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