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한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5시부터 실시하는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공개서비스는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퀘스트와 유저끼리의 실력을 겨루는 비무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유저들은 10대 문파 중 자신의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 각자의 스타일대로 스킬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강렬한 타격감과 색다른 손맛을 즐길 수 있다.
또 원작 소설 ‘소오강호’의 스토리로 진행되는 퀘스트 중간에 등장하는 시네마틱 영상과 원어(중국어) 더빙으로 유저들은 게임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하는 듯 한 두 가지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부터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해온 ‘소오강호 선전포고(4Go!)’ 이벤트 중 공개서비스와 함께 진행되는 세번째 3Go!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기프트 카드와 최신형 노트북,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소오강호 온라인 공개 시점부터 유저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에 공개서비스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며 “퍼펙트월드 코리아의 전 직원 모두가 유저들과 함께 소통하고 호흡하는 게임 운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공개서비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