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6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트루맘, 산양분유, 아기밀 홈쿡 등 유아식부터 헤모틴틴베이비, 초유밀플러스 등 건강식품과 그릭요거트를 비롯한 유제품에 이르기까지, 육아에 필요한 거의 모든 식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페 현장에서 엄마들이 필요한 제품에 대해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직접 시식해 보거나 구매, 또는 가정배달 주문까지 할 수 있도록 편리한 원스톱쇼핑 시스템을 갖췄다. 후디스 부스에 방문만 해도 매일매일 푸짐한 선물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행사 첫날인 28일에는 트루맘 광고모델인 뮤지컬배우 김소현·손준호 부부도 참여할 예정인데, ‘모델과 함께 잡지표지 촬영하기’나 ‘트루맘송 따라부르기’등 이벤트 행사 및 일일홍보대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메인 이벤트로는 ‘일동후디스 기프트 박스를 잡아라’ 행사가 진행된다. 응모권을 작성하면 매일 5명을 추첨해총 20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들어있는 ‘후디스 박스’를 증정한다. 그 외에 다양한 이벤트가 행사기간 동안 진행된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를 통해 일동후디스의 다양한 고품질 유아식과 유제품을 소개하고, 고객과 한층 더 깊이 소통하기위해 푸짐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