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은 육아 박람회인 ‘제26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페 베이비페어)’가 오는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됨에 따라 알뜰한 쇼핑법을 제안했다.
제로투세븐 홍보 담당자는 “매회 평균 1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베페 베이비페어’에서는 하반기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특히 올해는 공동 육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사전에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부터 현장 이벤트까지 꼼꼼하게 준비하면 실속 있는 알뜰 쇼핑과 푸짐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주최사 및 참가사가 준비한 온라인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자.
제로투세븐에서 진행하는 ‘제로투세븐 퀴즈 이벤트’는 베페 공식 홈페이지 내 투데이 브랜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투데이 브랜드 페이지 하단에 댓글로 정답을 남긴 신청자 중 총 10명을 추첨하여 출산준비에 필요한 생활용품 세트 총6종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베페 공식 홈페이지 내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유아 박람회의 주최사인 베페에서도 온 가족이 육아 박람회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공유 육아, 공유 베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페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관람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각양각색 ‘현장 이벤트’ 노려라.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베이비 룸(Baby Room)’ 컨셉의 제로투세븐 부스에서는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위시 리스트(Wish list)’ 현장이벤트가 진행된다. 소망카드에 제로투세븐의 출산용품부터 스킨케어, 수유용품까지 받고 싶은 선물을 적어 부스 내 설치된 소망나무에 넣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100명에게 정품을 증정한다.
알로앤루에서는 추사랑 포토존을 운영한다. 포토존 내에서 촬영한 인증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리면 알로앤루 손싸개, 발싸개를 매일 현장에서 선착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매일유업 부스에서는 임신, 육아의 전문 상담부터 모유 분석 서비스, 아기똥의 건강을 알아볼 수 있는 아기똥 솔루션 등 모유연구소 산하 전문가들로부터 전문적인 육아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시기간 중 28일, 30일 이틀 간 오전 11시 궁중비책, 오후 2시에 토미티피 부스를 방문하면 초보엄마부터 조부모, 이모, 삼촌들까지 온 가족이 참여 가능한 유익한 클래스도 준비돼있다.
가장 어려워 하는 신생아 목욕법과 마사지법을 직접 체험해보는 궁중비책 ‘아기 목욕 클래스’에는 아기 엄마뿐만 아니라 조부모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했다. 올바른 수유 노하우를 알려주는 토미티피 ‘모성 수유 클래스’도 온가족이 참여 가능하도록 했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