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BBQ 빠리치킨, 배우 류승룡 덕에 매출 급상승

2014.08.26(Tue) 10:57:10

   
 

BBQ의 빠리치킨이 류승룡 CF의 인기에 힘입어 매출 500%가 상승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배우 류승룡이 촬영한 BBQ CF ‘빠리치킨편’은 방송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연일 판매량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빠리치킨은 고급 프랑스 요리의 개념이 도입된 메뉴로 2011년 출시됐다. 빠리치킨의 조리 시간은 BBQ의 주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보다 약 2~3배 정도 길다. 더욱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기 위해 ‘두드림 공정’을 추가해 물 빼기 작업을 거치고 후라잉 과정을 거친 치킨에 중국식 요리 기법을 도입,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을 센 불에서 한 번 더 볶아 더 깊은 맛을 낸다.

섬세한 조리 과정을 거쳐 만들어 지는 빠리치킨을 통해 고객들은 야식이나 간식으로 쉽게 접할 수 있는 치킨 메뉴가 아닌 품격 있는 프랑스 레스토랑의 고급스런 요리를 가정에서도 맛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간장과 청주 등 갖은 양념을 황금비율로 배합한 특제소스는 매콤, 달콤, 새콤, 짭쪼름한 네 가지 맛이 조화를 이루며, 청량한 맥주와도 궁합을 잘 이룬다.

한편 BBQ는 빠리치킨을 글로벌BBQ 매장에 적극 홍보해 한국식 양념치킨의 맛을 전세계에 전파시킬 예정이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