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스토어 CJ올리브영은 22일부터 이달 말까지 총 60여종의 다양한 브랜드 화장품 세트 및 건강기능식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추석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추석 선물 기획전은 기능성 스킨케어부터 그루밍 제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연령대별, 기능별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수려한 외 라끄베르, 이자녹스, 케어존, 보닌 등은 최대 30%, 엔프라니와 XTM스타일옴므, 불독 등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건강기능식품인 세노비스와 피부생유산균, 닥터엘리자베스 등도 일부 품목에 한해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취급 품목 및 품목별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얼리버드 구매자들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8월 2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현금 쿠폰을 제공한다. 현금 쿠폰의 경우 8월 28일부터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트렌디한 인기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한 이번 추석 기획전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센스 있는 선물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