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Target@Biz

[비즈한국×피죤] 세정·살균 빠르고 간편하게 해결한다…피죤, 신제품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 출시

간편하게 뿌리고 물로 헹구면 끝…각종 유해균 제거와 곰팡이 포자 살균까지

2024.01.25(Thu) 16:36:23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는 스프레이 타입을 적용하여 습기로 인해 욕실에 생긴 물때, 틈새 곰팡이, 곰팡이 악취를 한 번에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변기, 세면대, 욕조, 타일 등 욕실 곳곳에 사용 가능하다.

 

피죤이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를 출시했다. 사진=피죤 제공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은 오염원 분자에 밀착돼 쉽게 떨어지지 않아 강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거품 속 락스 성분이 유해균과 곰팡이 포자를, 세정 성분이 물때와 찌든 때를 분해한다. 작게 분해된 오염원 분자들을 물로 헹구기만 하면 깔끔하게 제거돼 산뜻한 욕실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스프레이 타입으로 제작돼 솔질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찌든 때의 경우 수세미나 스펀지를 활용하면 더욱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곰팡이, 물때, 찌든 때와 같은 오염원이 제거되면 1시간 이내로 차가운 물을 사용해 헹구기만 하면 된다.

 

피죤 관계자는 “습기가 생기기 쉬운 욕실은 물때나 곰팡이가 생겼을 때 바로 청소해야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관리하기 까다로운 공간 중 하나다”라며 “세정과 살균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무균무때 뿌리는 락스세제’와 함께 좀 더 편하게 욕실 청소를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피죤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