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퍼펙트월드 코리아, ‘소오강호 온라인’ 탄탄한 스토리로 호평

25일까지 리뷰 남기면 다양한 경품 제공

2014.08.18(Mon) 15:46:12

   
 

18일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소오강호: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첫 오픈형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

첫 오픈형 테스트는 지난 13, 14일 이틀간 총 14시간 진행됐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많은 유저들은 김용 원작의 무협소설 ‘소오강호’에 기반한 탄탄한 스토리와 게임성에 높은 점수를 줬다. 또 10대 문파의 다양한 캐릭터와 게임 사이에 등장하는 영화 같은 콘텐츠 등도 유저들의 호평을 얻었다.

특히 서버 운영의 안정성, 인게임 운영팀과 홈페이지 운영팀이 각종 민원에 실시간으로 대응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첫 오픈형 테스트를 마친 후 유저들이 남겨주신 긍정적 후기가 너무 많아 직원들도 기뻐하고 있다. 테스트 기간 중 유저들이 주셨던 의견과 개선사항들을 수렴해 공개서비스 준비에 더욱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오강호: Ep1. 동방불패의 재림’은 첫 오픈형 테스트가 종료된 이후 오는 25일까지 ‘개임립유(改䚾立惟): 고칠 것을 생각하면 그 생각이 이루어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게임에 대해 느낀 점과 개선 사항을 홈페이지(www.soho-Online.co.kr)에 리뷰로 남긴 유저들 중 일부를 추첨으로 선정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구경모 기자

chosim34@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