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대표이사 정몽익)가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 국내 최대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을 오픈하고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은 홈씨씨인테리어 2층 매장에 위치하며 총 490㎡(148평)으로 실제 거주 공간을 재현한 모델 하우스 컨셉으로 꾸며진 패키지 인테리어 쇼룸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이다.
기존 쇼룸이 폐쇄적인것과 달리 홈씨씨인테리어는 실제 거주공간과 유사한 모델 하우스 형태에서 공간의 조화, 색감, 가구의 느낌, 질감, 조명 등을 직접 체험해 보도록 했다.
쇼룸을 방문하면▲트렌디 모던 ▲소프트 발란스 ▲오가닉 네이처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주요 컨셉을 거실, 주방, 침실, 아이방, 욕실에 적용해 각 스타일별로 공간의 기능과 실제 시공한 현장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쇼룸은 바닥재, 마루재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의 다양한 견본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공간을 별도로 마련한 것과 함께 까페에서 전문가들로부터 편하게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 함께 있어 원스탑으로 쇼핑이 가능하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쇼룸은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자재&인테리어 전문점 내에 위치해 있어 인테리어와 건축자재에 대한 체험형 구매가 가능하다.
홈씨씨인테리어 울산 쇼룸에 이어 수도권 지역에도 대규모 쇼룸을 확보함으로써 패키지 인테리어 영업, 마케팅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여진다.
KCC 관계자는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커져가면서 다양한 자재비교는 물론 인테리어 후 내 집이 어떻게 바뀔지 눈으로 미리 보고 판단할 수 있는 신중한 구매자가 많아졌다.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전문성도 함께 갖춘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히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