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패션그룹 형지, ‘허그 캠페인’ 유튜브 영상 제작

2014.08.13(Wed) 08:54:31

   
 

 

 


배우 하지원, 손예진, 박진희, 지창욱이 ‘포옹(HUG) 전도사’로 나섰다. 따뜻한 포옹의 효과와 경험에 대한 인터뷰 영상을 유투브에 공개했다.

최근 유투브에 게시된 배우들의 인터뷰 영상은 ‘패션그룹형지’에 의해 제작됐다. 형지는 대화가 단절되고 디지털 소통에 익숙해진 현대사회에서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방식인 ‘포옹’의 중요성을 전파하고자 ‘허그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형지의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 하슬러, 와일드로즈, 노스케이프의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들은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해 인터뷰에 선뜻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원은 평소 털털한 성격답게 작품 촬영이 끝나면 스탭들에게 포옹으로 고마움을 전했으며, 손예진은 소중한 사람과 포옹할수록 기분이 좋아진다며 포옹 애찬론을, 박진희는 SNS보다 오프라인에서 서로 눈을 맞추고 포옹하며 소통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지창욱은 바쁜 스케줄로 자주 뵙지 못하는 부모님께 종종 포옹으로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다고 말했다.

톱배우 4인방의 종합영상은 패션그룹형지 허그캠페인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유튜브에서 ‘허그캠페인’을 검색하면 각 배우들의 영상들도 확인 가능하다.

형지는 허그 인터뷰 영상공개를 기념해 댓글이벤트도 진행한다.

허그캠페인 응원영상을 보고 안아주고 싶은 사람의 이름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거나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공유 URL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은 각 50만원 상당의 하지원 사인 바람막이(1명)와 지창욱 사인 바람막이(1명) 제공 및 등수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8월 27일 허그캠페인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윤정 기자

youn@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