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기술로 30년 이상의 리더십과 전 세계적으로 140개 이상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세라마이드 엑스퍼트 엘리자베스아덴이 피부 장벽 강화의 새로운 표준인 ‘어드밴스드 라이트 세라마이드 캡슐’을 출시한다.
엘리자베스아덴의 핵심인 세라마이드 캡슐의 성공을 이어가는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세럼(골드 캡슐)’이 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초경량 텍스처의 ‘NEW 어드밴스드 라이트 세라마이드 캡슐’로 출시되어 캡슐 컬렉션의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 신제품은 캡슐 원 샷으로 피부 장벽 강화부터 모공 개선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는 캡슐 세럼이다.
‘어드밴스드 라이트 세라마이드 캡슐’의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에 가장 중요한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유사한 구조를 가진 성분이 영양을 공급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피토세라마이드’, 모공 벽에 콜라겐을 채워주고,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사이클로펩타이드’, 과도한 피지를 컨트롤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 주는 ‘헤미스쿠알란’이 있다.
엘리자베스아덴의 ‘어드밴스드 라이트 세라마이드 캡슐’은 엘리자베스아덴 온라인 공식몰과 종합몰, 엘리자베스아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어드밴스드 라이트 세라마이드 캡슐 60캡슐 12만 원)
※이 기사는 엘리자베스아덴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