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소오강호 온라인’ 13~14일 첫 오픈형 테스트 진행

2014.08.07(Thu) 09:47:43

   


지난 6일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이 오는 13일, 14일 양일간에 걸쳐서 첫 오픈형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첫 오픈형 테스트는 별도의 인원 제한 없이 진행되며 6일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6일부터 테스트 종료일인 14일까지 소오강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시 자동 등록된다. 지난 31일 티저사이트 오픈 후 가입한 회원들도 자동으로 등록돼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첫 오픈형 테스트가 실시되는 13일부터 양일간 게임에 접속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GM퀴즈, GM비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 실시간 테스트 현황중계 및 GM이벤트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드디어 대작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을 통해서 한국 유저들과 처음 접하는 시간이 왔다. 한국 유저들의 기호에 맞는 작품이 되도록 클라이언트 구성부터 현지화 작업을 충실히 진행해 왔다”며 “완벽한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한 첫걸음을 이제 시작한다. 이 시간을 위해서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했으니 많은 유저들이 이번 테스트에 참여해 소오강호만이 가진 특별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국내에 선보이는 첫 대작 MMORPG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은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원작 소설 ‘소오강호’와 퍼펙트월드만의 개발 노하우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작품이다.

‘소오강호: Ep1. 동방불패의 재림’은 원작 소설과 만화의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게임 플레이 중 마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시네마틱 요소, 무협과 판타지 요소가 적절히 혼합된 하이브리드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구경모 기자

chosim34@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