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Target@Biz

[비즈한국×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상조 서비스 부문 5년 연속 수상

20년간 차별화된 장례 시스템과 고객 중심 전문 서비스로 상조업계 선도

2022.08.25(Thu) 18:40:47

국내 상조업계 선도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25일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KCSA)’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프리드라이프가 ‘2022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KCSA)’ 시상식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제공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설립 이후 20년간 차별화된 ‘장례 토털 케어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전 상담부터 장례 후 유족 케어 서비스, 디지털 추모관, 모바일 부고 알림 서비스, 심리치유 상담 프로그램 등 고객 중심의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위에 선정됐다.

 

국내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올해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에서 선수금과 자산총액 규모에서 모두 1위를 기록했다. 전국 120여 개 사업점, 1000여 명의 LP(Life Partner)를 바탕으로 국내 어디서든 24시간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의전 조직을 갖추고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차별화된 장례 서비스뿐 아니라 여행, 웨딩,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 서비스 등 전환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업계 최초로 홈 인테리어 전환 서비스를 출시했으며 엔데믹을 맞아 크루즈여행을 재개하는 등 인생의 소중한 순간을 함께 설계하는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김만기 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는 “상조업계를 선도하는 프리드라이프의 변함 없는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의 결실로 5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에 오르게 돼 기쁘다”며 “고객과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약속을 지켜 나가는 사업인 만큼 신뢰와 안정적 경영을 바탕으로 소비자 만족을 더욱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프리드라이프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