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트로피컬, 체크 패턴 등 여름과 어울리는 프린트…콤팩트한 사이즈에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 겸비
2022.08.02(Tue) 09:10:29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여름철 일상에서는 물론 나들이, 여행지 등에서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두아니 여름 패턴백 3종을 출시했다.
패션잡화 브랜드 ‘두아니’의 여름 패턴백 3종은 플라워, 트로피컬, 체크 패턴 등 여름과 어울리는 프린트 디자인이 돋보이며, 콤팩트한 사이즈에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춰 실용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또 합성가죽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오염과 이염에도 강하다.
특히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우러지는 형형색색의 플라워 프린트 백과 기하학적인 트로피컬 패턴백은 시원한 느낌을 강조해 휴양지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백으로도 제격이다.
은은한 느낌의 체크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 패턴백 역시 견고하고 손상이 적은 자카드 소재를 사용해 데일리 핸드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핸드백에 따라 패션의 완성도가 좌지우지되는 만큼 장소와 스타일링에 맞는 핸드백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다양한 프린트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춘 두아니 패턴백으로 이번 여름 패션에 완성도를 높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