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Story↑Up > 라이프

북경 명문대 탐방으로 대륙을 꿈꾸자

2014.08.01(Fri) 11:31:49

   


여행을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여행을 가면 반드시 들리는 곳이 3군데 있다. 시장, 대학, 공원이 바로 그 곳이다. 이 3곳을 가보면 그 나라 사람들을 가까이에서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맞춘 상품이 바로 한진관광(대표 권오상)의 중국 북경 명문대 탐방여행이다.

북경 명문대 탐방일정은 2014년 8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2박 3일/ 3박 4일간 실시된다. 김포에서 출발해 유명 대학교 및 북경 유명 관광지를 둘러 보는 일정이다. 알차고 의미 있는 여행을 위해 출발 전 여행에 대해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탐방여행 프로그램은 중국 대학순위 1위인 북경대, 2위 청화대, 7위인민대 처럼 가장 인정받는 대학들을 여행코스로 선정했다. 따라서 참가 학생들은 이번 여행으로 중국의 명문대를 직접 구경하며 꿈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여행 기간 동안 북경대, 청화대, 인민대 대학 캠퍼스 곳곳을 발로 밟고 걸으면서 교풍을 직접 체험한다. 대학교 재학생 또는 학교 관계자가 방문객을 데리고 캠퍼스와 교실을 참관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대학교 역사와 사회공헌 등에 대해 소개한 후 기념촬영을 하게 된다. 이 밖에 북경의 명소인 만리장성, 천안문, 자금성 등도 방문한다.

   


한편 한국어가 유창한 가이드 동행, 세계적인 체인호텔 쉐라톤 호텔 이용. 각 지역의 별미식 제공 등이 이번 여행상품의 특징이다, 또 모든 관광지 입장료 포함, 가이드 기사 팁 포함, ‘노쇼핑’조건이어서 예약만 하면 추가경비가 따로 들어가지 않는다. 다만 4명이상 모집 돼야 진행된다. (예약 및 상담 문의 1566-1155 / www.kaltour.com)

구경모 기자

chosim34@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