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비즈

대작 무협 ‘소오강호’ 온라인 티저사이트 오픈

2014.08.01(Fri) 08:49:23

   


지난 31일 ㈜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의 티저사이트(www.soho-online.co.kr)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소오강호 온라인’은 무협소설의 대가 김용의 원작 소설 ‘소오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다. 무협과 판타지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콘텐츠가 특징이다.

특히 원작 소설과 만화의 짜임새 있는 스토리에 기반한 퀘스트와 영화 같은 영상 그리고 원작의 느낌을 살리기 위한 중국어 더빙 등이 유저로 하여금 영화를 보는듯한 높은 몰입도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사이트는 ‘소오강호: Ep1. 동방불패의 재림’이란 제목으로 한 편의 수묵화를 연상시킨다. 마치 예전 동방불패 영화를 보는 듯하다. 구성은 게임 내 등장하는 10대 문파의 특징과 각 문파별 대표 캐릭터의 모습을 실감나게 묘사한 시네마틱한 영상 등으로 이뤄져 있다.

또 티저사이트에 소오강호 온라인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어서와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김우정 대표는 “퍼펙트월드 코리아가 처음 직접 서비스를 준비하는 게임이 소오강호 온라인이다. 그 간 한국에서 퍼블리셔와 함께 서비스했던 노하우를 살려서 제대로 된 게임 콘텐츠로 국내 유저들과 직접 만나고 싶다. 소설과 만화, 드라마 ‘소오강호’ 혹은 영화 ‘동방불패’를 경험해 본 분들이라면 ‘소오강호 온라인’이 원작을 재현하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 바로 느끼실수 있을 것이다. 그만큼 콘텐츠 완성도에 자신이 있다. 많은 유저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소오강호 온라인’은 퍼펙트월드 만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약 5년간 대규모 개발진이 투입된 대작 MMORPG다. 지난 2013년 7월 중국을 시작으로 현재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일본, 북미 등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며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구경모 기자

chosim34@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