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고객 이벤트 ‘5월엔 사랑가득’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프리드라이프 및 프리드투어 상품’ 신규 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제트봇 로봇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커피 케이크 세트 기프티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14일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웨딩과 크루즈 투어,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상조 상품에 대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보다 의미 있는 가정의 달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리드라이프의 ‘토털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2021년 말 기준 전국 73개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및 선수금 1위(공정거래위원회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 기준) 기업이다. 전국 규모의 전문 장례식장 체인 구축을 통해 전문적인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회원 멤버십 혜택, 크루즈 투어, 웨딩, 수연, 홈 인테리어 등 다채로운 전환서비스를 선보이며 ‘토털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서 고객 혜택을 넓히고 있다.
※이 기사는 프리드라이프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