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Story↑Up > 라이프

한진관광, ‘新 한국기행’출시

2014.07.30(Wed) 10:41:03

   
▲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을 여행하다 보면 일본이나 유럽 등 외국 어디와 비교해도 손색 없는 아름다움이 구석구석에 자리 잡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전주의 한옥마을, 담양의 메타세콰이어 길, 죽녹원의 아름다운 대나무 숲, 보성 녹차밭, 순천의 갈대밭,남해의 독일마을, 여수의 외도, 통영의 케이블카, 부산 자갈치시장, 경주의 불국사, 안동의 하회마을, 영덕의 해돋이 마을, 삼척의 아름다운 바다, 정선의 태백산맥과 속초 설악산 강원도 고성, 인제의 자작나무 숲에 이르기까지 어느 나라에 내놓아도 부끄럽지 않은 많은 볼거리들이 즐비하다.

   
▲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먹거리도 풍부하다. 남도의 한정식과 지역별 한우, 떡갈비, 회정식, 산채 정식 등 지역을 대표하는 각종 별미들이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한다.

이처럼 아름다운 우리나라를 제대로 느끼고자 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한진 관광은 국내여행도 해외여행에 이상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여행상품 ‘新 한국기행’을 출시하였다.

   
▲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이 상품은 4명이상 단독 행사 진행 조건이다. 또 전문가이드가 동행하며 대형차량을 개조한 28인승 리무진 버스이용, 각 지역의 특 1급 호텔 이용, 각 지역의 별미식 제공 등의 서비스로 편안한 여행을 보장한다. 아울러 모든 관광지 입장료와 가이드 기사 팁이 경비에 포함돼 있다. 쇼핑과 옵션 도 없다. 따라서 일체의 추가경비가 들어가지 않는다.

전국을 일주하는 7일 상품(1250000원부터)을 기본으로 하여 광주에서 담양, 순천, 여수, 거제를 관광하는 서남부 일주 4일(650000원 부터), 거제를 시작으로 부산, 경주, 영덕, 정선, 속초, 고성, 인제를 둘러보는 남동부 일주 4일(650000원부터) 등의 상품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다. 또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이용해 여행할 수 있는 국내여행 상품, 백두대간 일주 상품, 남해와 한려수도 3일 상품 등이 있다

   
▲ 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이 밖에 계절에 따라 특선 상품으로 유홍준 교수와 함께하는 경주기행, 구성수 작가와 함께하는 출사여행 등 기획 상품을 분기별로 진행한다.

구경모 기자

chosim34@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