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Target@Biz

[비즈한국×보람상조] 보람상조그룹, 천안시 취약계층 위해 후원품 전달

천안 천지향장례식장 활용 '‘임종 체험관' 운영 등 적극적인 지원방안 협의

2022.01.27(Thu) 16:34:03

국내 대표 상조그룹 보람상조(회장 최철홍)는 지난 26일, 천안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이창우 대표이사를 비롯해 천안시장, 천안복지재단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사과를 후원했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천안시 무연고자,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보람상조(회장 최철홍)는 지난 26일 이창우 대표이사를 비롯해 천안시장, 천안복지재단 관계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천안시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사진=보람상조 제공

 

보람상조그룹은 이번 후원행사에 이어 올해 천안시 노년층뿐 아니라, 최근 급증하고 있는 청년층 고독사 및 자살 방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천안시에 소재한 ‘천지향장례식장’에서 ‘임종 체험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이번 후원이 천안시 취약계층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천안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상조그룹 보람상조 최철홍 회장은 “앞으로 내 부모, 내 형제처럼 정성을 다한다는 한결같은 마음으로 천안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겠다”며 “천안시와의 정기적 후원 외 천지향장례식장을 활용한 적극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보람상조 제공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비즈한국

bizhk@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