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전체메뉴
HOME > Target@Biz > 머니

분당선 수원시청역 초역세권, 수익형 '씨즈더원' 아파트 분양

2014.07.28(Mon) 11:48:00

   
신성건설이 경기 수원시 권선동에서 원룸형 아파트인 ‘수원시청역 씨즈더원’을 분양 중이다.

지하 2층~지상 14층 228가구 규모로 모든 가구가 소형인 전용면적 12~14㎡형으로 구성돼 1~2인 가구가 살기에 적합하다.

지하철 분당선 수원시청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동수원.광교상현 나들목을 통해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등으로 진입하기 쉽다.

주변에 홈플러스.갤러리아백화점.CGV 등 편의시설이 많고 인근에 올림픽공원.인계예술공원.효원공원 등의 녹지공간이 있어 쾌적한 편이다.

단지 동쪽으로 상주인구만 2만3000여명에 달하는 삼성디지털시티 내 고소득 종사자를 비롯해 아주대.경기대 등 대학생 3만3800여명, 경기도청.수원시청 관공서 근무자 2만1000여명, 법조타운.아주대병원.성빈센트병원 근무자 1만여명 등 임대 수요가 풍부하다.

실내에는 냉장고.에어컨 등이 빌트인으로 설치되고 수납공간도 많고, 채광과 환기를 고려해 건물 중앙에는 보이드(void.건물 내부의 구심점이 되는 열린공간) 설계가 적용됐다.
   
1층은 공개공지를 활용한 개방형 휴게공원, 12층은 힐링가든, 최상층 하늘정원이 조성돼 자연의 멋과 여유를 주고 있다.

북카페와 휘트니스센터 등 커뮤니티 공간이 있어 독립된 조용한 공간에서 도서와 잡지 등 다양한 책들을 자유롭게 읽을 수 있고 언제든 편한시간에 운동을 즐길 수 있으며, 입주는 2015년 3월 예정이다.

장경철 기자

manim@bizhankook.com

<저작권자 ⓒ 비즈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